카카오가 디즈니・픽사가 그려낸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을 기념하는 방법 : ‘22 피규어 조명’ 출시

2021. 1. 17. 08:50이슈

디즈니・픽사가 그려낸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 속 주인공 22 피규어 조명을 메이커스에서 출시 예정!!


순창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에니메이션을 굉장히 좋아하는 덕후입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에니메이션에 관련된 굿즈들은 사는게 제 취미입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디즈니・픽사가 그려낸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 속 주인공 22 피규어 조명 입니다!!

저 특유의 시니컬한 표정에서 나오는 스웩이란...
캬ㅠㅠ
(사고 싶게 하네요 ㅠㅠ)

영화에서 그대로 나온 듯한 '22'캐릭터는
무드등을 보는 것만으로도 하루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또 실리콘 재질이라 촉감도 엄청나게 좋을 듯 하네요 ㅎㅎㅎ
(언능 만져보고 싶네요 ㅠㅠ)


‘22’ 밑면에 전원버튼이 있고,
‘22’를 만지면 3단계로 조명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22’는 무선이라서 어딜 둬도 이쁜 인테리어 소품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러니 5핀 충전이라고 합니다 ㅠㅠ 약간 아쉬워요 ㅠㅠ)


우리의 ‘22’피규어 조명을 보니 귀여워서 손이 계속 갈 듯하네요 ㅠㅠ
(저 때문에 때가 금방 탈 듯 하네요 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에, 특유의 시니컬함을 뽐내듯 삐딱한 미소가 귀여운 피규어 조명인 것 같네요 ㅎㅎ

은은한 불빛은 감성을 자극하고 지친 일상을 위로해줄 것만 같은 ‘22’피규어 조명...

순창이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ㅎㅎ

선물용,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이지 않나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