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35주년 된 슈퍼마리오를 기념하는 방법

2021. 1. 14. 12:37이슈

 닌텐도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스위치세트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순창이 여러분 슈퍼 마리오가 벌써 35주년을 맞이 했다고 합니다!!


게임 하나가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당연히 재미가 있었기 때문이겠죠? ㅎ

예전에 저도 슈퍼 마리오 게임을 정말 즐겨했는데
벌써 저렇게 시간이 지났다는게 실감이 나질 않네요 ㅎㅎ

많은 팬들도 슈퍼 마리오의 35주년을 다양한 방식으로 축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닌텐도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을 기념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확장판인 “Bowser's Fury”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2월 12일 스위치용으로 출시할 뿐만 아니라!!


one more thing...

.
.
.
.
.
.
.
.
.
.
새로운 마리오 레드 & 블루 에디션 콘솔과 함께 이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색을 정말 잘 뽑지 않았나요?? ㅠㅠ

아직 자세한 사진은 나오질 않았는데
디자인을 보면
마리오의 배관공 복장을 본떠서 만든거 같아요 ㅎㅎ



특별판 스위치는 299.99달러(약 3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건 그냥 인테리어 장식용으로 사용하고 싶네요;;
너무 이뻐서 ㅠㅠ 흑흑 ㅠ

순창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나요?? ㅎㅎ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