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걱정 안해도 되는 엘지 LG 롤러블폰, CES에서 3초 티져 공개로 전세계인들이 이목 집중!!!

2021. 1. 12. 03:24이슈

LG전자가 CES 2021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LG 롤러블' 출시예고


안녕하세요!! 순창이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실물을 궁금해 하실 것 같은 제품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LG전자의 야심작인 롤러블폰입니다!!


그러면 폰은 폰인데 롤러블폰은 뭘까요?


바로 화면을 돌돌 말았다가, 펼칠 수 있는 제품이 롤러블이라고 합니다.

LG전자는 최근에 롤러블 TV를 선보였는데
전세계 많은 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을 만큼 LG전자의 롤러블 기술은 가장 독보적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너무 자랑스럽네요 ㅠㅠ 흑흑 갓LG


그러면 오늘 갑자기 공개한 LG롤러블폰 티져에 대해 알아볼까요?


LG전자는 '소중한 일상은 계속됩니다. LG와 함께 홈 라이프를 편안하게 누리세요'
라는 주제로 30분 동안 콘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갑자기 화면이 바뀌면서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1' 개막을 맞춰 LG 롤러블폰으로 잠깐이나마 살짝 보여줬는데요
바로 이렇게요!!

CES 2021 을 LG가 정말 멋지게 개막을 알렸네요 ㅎㅎ
자동으로 올라가면서 화면이 커지는 모습은 정말 알흡답네요 ㅠㅠ

티져가 나오기 전까지는 롤러블폰이라는 가명을 쓰긴 했지만,
LG전자에서 간단하고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네이밍이
"LG롤러블(LG Rollable)"이 가장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롤러블이 좋은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

기존에는 일반 스마트폰 처럼 사용하다가 크게 보고 싶으면 자동으로 확장해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웨이의 아웃폴딩 스마트폰은 접었을 때 뒷면의 화면, 내구성을 걱정 할 수 밖에 없으며,

삼성의 인폴드 형식의 스마트폰은 접었을 때와 펼쳤을 때 총 두개의 화면이 필요해서 두꺼워 질 수 밖에 없어요.

롤러블은 활용도면에서는 분명히 강점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번 영상은 아쉽게도 3초 밖에 되질 않아서 티져 영상 말고 스펙에 대해서는 전혀 공개가 되질 않았는데요,
일단은 가격은 엄~~~~~청 비쌀거 같네요 ㅠㅠ 힝

실제로 제품이 출시 되었을 때 스펙, 완성도 등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지만
프리미엄 시장을 노리는 만큼 가격을 비싸게 받더라도 완성도가 높게 나오는 편이 오히려 좋을 것 같아요.
(삼성이 갤럭시 폴드 출시하면서 디스플레이 문제 때문에 출시 연기를 한 적이 있는데 그 만큼 완성도 높게 출시되어서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언제 출시될 진 잘 모르지만 욕심내서 1분기에 전세계인들을 놀라게 해줬으면 하네요 ㅎ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