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추천]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 가습기 리뷰! 건조한 겨울엔 가습기는 필수템!!

2021. 1. 15. 08:50리뷰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 가습기 리뷰! 건조한 겨울엔 가습기는 필수템!!

 

가습기의 계절, 겨울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겨울은 정~~~말 추워서 집안의 공기도 건조하고,
심지어 히터제품과 생활하다 보니 기관지 부분도 건조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언제나 목이랑 코랑 마를 날이 더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생일선물로 받은 오아 듀얼미스트 무선 가습기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01. 언박싱 및 구성품

구성품은 제품박스, 사용설명서, 케이블(USB-C), 필터스틱4개, 필터케이스,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스펙은 사진과 같습니다!!

구성이 정말 간단하죠??
작동법과 디자인은 더 심플하답니다 ^^


02. 디자인

디자인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ㅠㅠ
(영롱하게 생긴거 같네요 ㅎㅎㅎ)
디자인은 한 손에 들어가기에는 약간 큰 사이즈 입니다.
일주일 동안 사용해봤는데 그렇게 큰 불편함은 못느꼈습니다.

충전은 USB-C타입으로 충전하시면 되요!!

물통 바닥엔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상당히 신경을 썻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버튼 1개와 바로 밑에 배터리상태를 알 수 있는 상태등이 있습니다.

계속 봐도 갬성디자인이네요 ㅠㅠ
이런 디자인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흑흑 ㅠㅠ


03. 사용방법


사용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1) 물을 받습니다.

2) 필터스틱 2개를 충분히 물에 적셔줍니다.

3) 필터케이스에 필터스틱을 넣어 제품과 결합합니다.

4) 그리고 본체와 물통을 결합하면 끗!!!
너무 쉽죠??!! ㅎㅎ

제품 작동하는 것도 정말 단순하답니다!!

버튼을 1번 누르면 듀얼분사, 1번 더 누르면 단일분사, 1번더 더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그리고 버튼을 길게 누르면 무드등으로 변신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충전을 하면서도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고, 무선사용, 무드등으로도 사용가능한데 이게 바로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04. 결론

1)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무선이라서 어느 장소든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사무실, 독서실, 침대 옆 등등 무선이라서 가능한 일이겠쬬?? ㅎㅎ)

2) USB-C타입으로 충전하는 제품이라 확실히 편해요!!

아쉬운 건 안방, 거실 같은 큰 방에는 사용하기에 턱없이 부족한 스펙이예요ㅠㅠ
머리 맡에 놓고 쓰면 충분한 스펙이라서 1인 가구 분들에겐 그렇게 불편하시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이 선물을 주신 형님께 정말 감사의 말씀으로 올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