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우낀소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먹어봤어요~~ ㅎㅎ

2021. 1. 10. 20:53리뷰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우낀소>

“우유속에 끼인 소보루”
아이스크림 이름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2021년 신축년을 맞아
배스킨 라빈스가 소를 주제로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는데요
오늘 드디어 그 맛을 보러 베스킨라빈스에 들렀습니다.

겉보기에는 우유와 커피를 믹스한 맛으로 예상했는데요....

근데 대반전으로!!

우유 팥빙수 맛이나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예상치 못한 맛이고 다른 블로그도 팥빙수 아이스크림 맛이 난다고들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그 안에 소보루가 바삭바삭하게 씹혀서
식감을 더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또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순창이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우낀소 아이스크림 인증샷남기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언능 드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ㅎㅎ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