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 / 동글이 필요없는 마우스로 정말 편리하게 / Microsoft 모던 모바일 마우스 [마우스추천]

2021. 1. 8. 12:32리뷰

동글이도 필요없이 블루투스 무선으로 정말 편리하게 사용 중인 MICROSOFT 모던 모바일 마우스 리뷰

원래 제가 쓰고 있었던 로지텍 페블 마우스를 쓰고있었는데, 스크롤 할 때 너무 끊김이 심해서 그냥 터치로 쓰고 있었습니다. ㅠㅠ
제대로 된 제품을 찾아보던 와중
마이크로소프트 회사에서 만든 모던 모바일 마우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순창이 여러분~ 작업하기에는 무선이 얼마나 편한줄 아시죠?? ㅎㅎ
딱 보고 저거다 싶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보다시피 가볍고 얇아서 휴대하기 굉장히 편리합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어느 표면에서도 작동하는 블루투스 기술 적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게 무선 아니겠습니까??!!

저는 참고로 검정색을 구매할려 했지만 파스텔 블루가 너무 이쁘게 나오는 바람에 블루로 질렀습니다!!


원 톤으로 유지하면서 톤 다운된 색의 조화가 은근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

기본적으로 AAA건전지가 들어있어서 별도로 구매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서 사용준비완료!!

근데 ㅠㅠ 단점이 있어요 ㅠ

바로 이리 저리 봐도 안보이는 ON/OFF 가 보이질 않았어요 ㅠㅠ 흑흑
근데 저는 뭐 그게 있어도 끄지 않고 사용했기 때문에 큰 단점으로 다가오지 않았습니다.

본격적인 사용을 위해 마우스 뒷면에 블루투스 버튼을 3초간 눌러주고 아이패드에 쌍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ㅎㅎ
기존 무선 마우스 같은 경우에는 동글이가 꼭 필수였는데 블루투스는 그것조차 필요없어지니 훨씬 편리했어요!!

손으로 잡았을 땐 그립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쥐었을 때 부드럽게 착 감깁니다!!

휠은 금속으로 되어있는데 아주 조용하고 스크롤 할 때 굉장히 정교하게 내려갑니다!!

순창이 여러분들 중에도 혹시 디자인이 심플하고 조용하고 가격이 괜찮은 제품응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