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가 신축년을 맞이하는 방법 (우.낀.소)

2021. 1. 7. 08:30이슈

베스킨라빈스가 신축년을 맞이해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우.낀.소)를 출시했습니다!!

출처 : 베스킨라빈스

왜 우.낀.소 라고 지었을까요?? ㅎㅎ

‘우.낀.소’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이하여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웃음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로 지어졌습니다.

익살스럽게 미소 짓는 소 캐릭터를 제품의 메인 콘셉트에 적용했고, ‘웃긴 소’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제품명이 특징이네요!!

출처 : 베스킨라빈스

‘우.낀.소’는 매일우유를 원료로 활용해 고소한 우유 맛을 선사하고, 소보로 크럼블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저는 정말 복 받은 사람같아요 ㅠㅠ
저희 집에서 베스킨라빈스까지 5분 채 걸리지 않거든요 ㅎㅎㅎㅎ

내일 학원마치고 바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리뷰할께요 ㅎㅎ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