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2021년을 맞이하는 방법

2021. 1. 5. 12:36이슈

스타벅스가 2021년을 맞이해 신축년을 주제로 한 굿즈를 발매했습니다.


스타벅스는 굿즈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요, 올해 2021년을 맞이해서 스타벅스가 새로운 굿즈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신축년, 소를 주제로 한 굿즈인데요,

신축년은 소를 의미하는데 부지런하고 강인하다는 뜻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럼 어떤 디자인으로 한 제품을 출시했는지 꼼꼼히 살펴보아요~~ ㅎㅎ

01. GREEN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의 텀블러, 머그, 머들러, 보온병이 눈에 띄네요. 특히 흰 소를 형상화해 만든 ‘세라믹 카우 티 팟’은 600ml 용량으로 티 스트레이너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02. PINK

핑크 컬러의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귀여운 소 캐릭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죠. ’21SS 뉴이어 TKFB 보온병’은 써모스 푸고 빨대컵 제품으로 양쪽 손잡이뿐만 아니라 빨대가 내장돼 유아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찬 음료, 미온 음료 전용 보온병입니다.


그 외에도 이번에 스타벅스가 작정이라도 한듯
지퍼 토트백부터 복주머니 파우치, 한복을 입은 흰 소 키 체인까지 ’21 뉴이어’ 상품은 단순히 머그와 텀블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함께 출시했습니다.‘지퍼 토트백’은 스타벅스 로고와도 잘 어울리는 짙은 그린 컬러가 특징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일단 저는 몇개 봐둔게 있어서 없어지기 전에 언능 사러가야겠어요!! ㅎㅎ

구매 후에 제가 리뷰 올리겠습니다!!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