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떼인 세금도 지금 바로 환급하세요!! 세금 3.3% 환급 도와주는 '삼쩜삼'

2021. 1. 20. 12:00카테고리 없음

5년전 떼인 세금도, 지금 바로 환급!!
세금 3.3% 환급 도와주는 '삼쩜삼'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최근에 핫한 온라인 서비스가 있어서
순창이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고 이렇게 또 글을 올렸어요!!

바로 '삼쩜삼'이라는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삼쩜삼' 온라인 서비스를 말씀드리자면
프리랜서분들이 받는 페이는 보통 세금 3.3%를 떼고 받게 되는데
이 3.3%는 사업소득세로 매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시 필요경비가 많거나 부양가족이 있는 경우 환급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부분을 잘 몰라서 환급을 못받고 있었어요 ㅠㅠ


이 환급을 도와주기 위해 '삼쩜삼'이라는 온라인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정말 쉽고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어서 좋드라구요 ㅎㅎ

홈텍스는 홈페이지에 들어가개 되면 너무 복잡해서 어떻게 접속할 지 약간 어려웠는데
'삼쩜삼' 온라인 서비스는 저처럼 홈텍스가 익숙하지 않는 분들에게 시간과 돈을 아껴주는 서비스입니다.


'삼쩜삼'은 최근 5년간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요.

조회시 필요한 건

핸드폰번호, 홈택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있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고 바로 환급도 가능하답니다.

'삼쩜삼' 온라인 서비스는 9개월 된 신생 스타트 기업인데

이 서비스로 인해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세금 문제를 조금 더 간편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불법, 범죄 사기성 서비스들이 많아서 제대로된 서비스가 의심을 받긴해도

'삼쩜삼'은 그럴 걱정이 전혀 없답니다!!
왜냐하면 세무 회계 지원 서비스로 유명한 '자비스'가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방금 조회하고 환급받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환급을 받으실려면 '삼쩜삼'서비스에 가입한 뒤 수수료를 결제하면 미수령 세금을 받을 수 있어요!!)


적은 금액일지라도 나도 모르는 돈이 생기면 완전 땡 잡는 날이잖아요 ㅎㅎ
요즘 같은 시국에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순창이 여러분들도 조회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ㅎㅎ

삼쩜삼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