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추천] 날짜 보다는 의미가 가득한 아날로그 달력, 올해도 부탁해!!

2021. 1. 18. 12:00카테고리 없음

올해에는 작년보다 더 특별한 날이 달력에 가득하기를... 달력 선물 추천, 올해도 부탁해!!


안녕하세요 ㅎㅎ 순창이 여러분!!

달력에 빨간 동그라미를 그려놓고 그 날을 기다리는 일은 이제 구식이 되어버렸죠 ㅠㅠ
요즘은 종이 달력 대신 스마트폰으로 일정을 잡는게 더 편하기 때문이죠.
굳이 아날로그 달력을 살 필요가 없어진 현실이죠

그러나...
집에 자세히 보면 방마다 아니면 집집마다 달력이 한 개씩 보이지 않나요?
온 가족이 사는 집에는 서로가 그 날짜에 대한 의미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다양한 형태에 따라 인테리어 소품, 스케쥴러 등등 으로 사용되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한 선물추천 포스팅은
어떤 달력을 사야 할 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포스팅 입니다.
총 5가지를 준비했습니다.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01. 생활비달력

올해의 주제를 "절약"으로 잡아보는 건 어떠신가요??
본인 계획에 맞추어 한 달 생활비를 정해두고 해당 날짜에 쓸 만큼만 금액을 넣어두는 방식인데요.
아이들에게도 용돈을 계획있게 쓰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ㅎㅎ
● 가격 : 9,700원
● 구매링크 여기


02. 화이트보드 달력

혹시 계획을 자주 수정하는 분이신가요??
수정도 가능하고 갬성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이신가요??
그러면 이 제품을 추천드려요 ㅎㅎ
두께감 있는 코팅종이에 보드마카로 썼다가 지울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 가격 : 13,900원
● 구매링크 여기

03. 고양이 덕후 달력

고양이를 좋아하시나요??
그러면 그래픽 디자이너 P가 만드는 이나피스퀘어 브랜드 제품을 소개합니다.
고양이를 펜드로잉하여 투박하면서도 다정한 느낌이 드는 달력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천으로 제작된 달력이라 실용성 보다는 고양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걸어두기에는 딱일 것 같아요 ㅎㅎ
● 가격 : 25,000원
● 구매링크 여기

04. 라이프 아카이브 포스터 달력

요즘 라이프에서도 다양한 굿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역사와 관련된 의미있는 달력을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이 달력은 그 달에 있었던 중요한 일들을 포스터로 제작한 제품이기도 하는데요
시간이 지나서 달력을 찢는 거보단 사진을 오려서 간직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가격 : 21,000원
● 구매링크 여기

05. 매일 글과 맞이하는 달력

말로 위로를 받는 분들에게 준비한 달력입니다.
"논어", "사기", "한국 산문선" 등 민음사 동양고전 80여 권에서 문장을 채집하여 만든 인생일력입니다.
하루를 좋은 글로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좋은 달력같네요 ㅎㅎㅎ
● 가격 : 18,000원
● 구매링크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