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추천] 카카오프렌즈 LED스탠드 무선충전 라이언 (어지러진 당신의 책상 정리를 도와주는 스탠드를 소개합니다^^)

2021. 1. 12. 12:54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프렌즈(kakaofriends)에서 LED스탠드 무선충전 라이언 출시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네요.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홈 오피스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지러진 당신의 책상정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 카카오프렌즈에서 출시한 LED스탠드 무선충전 라이언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LED스탠드 무선충전 라이언은 펜 정리함, 조명, 무선충전까지 되는 3 in 1 제품입니다.

펜 정리함
스탠드
무선충전

그리고 펜 정리함 위에 책을 읽고 있는 라이언때문에 귀여움은 덤이네요 ㅎㅎㅎ 헤헷

책을 읽고 있는 라이언


제품 크기는
가로 192mm X 세로 87mm X 높이 355mm 이며 조명은 3단계 조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
USB-C타입으로 제품을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품 디자인도 심플하고 화이트라서 어디든 둬도 어색하지 않는 제품이네요 ㅎㅎ

가격은 카카오프렌즈 공식홈페이지 49,000원으로 현재 판매중이니 선물추천으로 딱일 것 같아요!! ㅎㅎ

순창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세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