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다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몬 슬리핑 매트에 낮잠 자고 가세요!

2021. 1. 11. 12:10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엄 반다이 낮잠을 좋아하는 포켓몬 팬들을 위한 재미있는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프리미엄 반다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몬 팬텀 슬리핑 매트’
팬텀 유령 캐릭터 인형과 침낭을 결합시킨 제품인데요

커다란 혀를 굴려 분홍색 매트에 편히 쉴 수 있게 한 아이디어 상품같네요 ㅎㅎ

등받이로도 사용가능하고
심지어 머리를 팬텀의 입 속에 박은 채 잠을 잘 수 있는데요,
빛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겠네요!!

스펙은 가로 170cm , 세로 53cm 입니다.

가격이 25,950엔(약 270,000만원 예상)인 이 슬리핑 매트는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하지만...

이미 품절이라고 하네요 ㅠㅠ

역시 이쁜 건 비싸네요 ㅠㅠ 흑흑

구독하기와 사랑하기는 사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