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겨울엔 따뜻한 코코아 “콜라”??!!

2020. 12. 29. 00:03카테고리 없음

겨울하면 어떤 음료가 떠오르시나요?

요즘 젊은 사람?들에겐 따뜻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다양한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는데요,

라떼는 말이죠;; 으흠 ㅎㅎ
‘코코아’의 계절이였습니다.

매번 자판기에서 내려먹었던 기억이 솔솔 나네요 ㅎㅎ

지난 17일에 펩시가 코코아맛 콜라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미 체리, 바닐라,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던 펩시(Pepsi)가 겨울을 맞이해 코코아맛 콜라를 출시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코코아와 콜라의 조합이라.... ㅎㅎ

상상이 가질 않는데요,

펩시측의 말로는 콜라에 초콜릿과 마쉬멜로우을 섞은 맛이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감이 잡히시나요?? ㅎㅎ

한번 쯤은 도전해볼 만한? 맛일지는 마셔봐야 알 거 같습니다.

출시는 내년 초에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시되면 순창이의 리뷰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코로나 때문에 연말에 너무 답답하시죠? ㅠㅠ
여러분 모두 다 같이 힘내서 어려운 보릿고개를 넘어봐요!!